주님의 평화가 함께하시길 빕니다.


서울 노원구 상계1동에 위치한 생명사랑교회에서 유치부 총무님을 모십니다.

저희 교회는 약 1년 전 분열의 아픔을 거쳐 세워졌고, 이번 가을노회에 기장 서울북노회에 가입한 교회입니다.

그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약 9개월 전부터 상계1동 두산아파트상가 지하1층에 자리를 마련해

현재는 차츰 안정을 찾아가는 단계에 있습니다.

성도님은 장년 평균 60명 이상 출석하시며, 어린이부에는 초등학생이 10명 미취학아동이 5명 정도 있습니다.

교회의 특수한 분위기와 여건상 담임목사님은 계시지 않습니다.

대신 설교목사님으로 강영선 목사님(2011년 정년퇴직한 한신대 교수님입니다)이 계시고,

협동목사님으로 김번영목사님이 계십니다.


저희 교회에 오시게 되면 토요일 출퇴근은 저와 둘이서 협의하시면 되며(거의 자율입니다),

업무는 유치부예배를 맡아주시는 일과 가능하실 경우 성가대 정도가 전부일 듯 합니다.

그외 교회 전반의 행정과 사무처리는 모두 성도님들께서 맡아주십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교회 위치가 학부에서 멀다는 것과 많지 않은 사례비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걸 충분히 기쁘게 감수할 수 있는 정말 좋은 교회라고 자부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이 짧은 글로는 다 쓸수 없을만큼 자랑거리가 정말 많은 교회입니다.



1. 교회 이름 : 생명사랑교회 (설교목사 강영선)

2. 교회 위치 : 서울시 노원구 상계1동 두산아파트 상가 B11호(지하철7호선 수락산역 5번출구 도보2분)

3  모집 직책 : 유치부 총무 (출석 5명 내외)

4. 모집 대상 : 한신대학교 신학대학 1~2학년

5. 사례 : 월 30만원

6. 문의 : 신학10 정찬용(010.3865.2503)


추신: 사역은 되도록 빠른 시일 내에 시작해주실 수 있는 분일수록 좋겠습니다. 일단 연락주세요~